0

CS CENTER

뒤로가기
FAQ자주 묻는 질문
  • [ 주문·결제 ]품절상품은 언제 다시 구입할 수 있나요?


    품절된 상품이 재입고가 되면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입고 일정을 알고 싶으시면 Q&A 게시만에 문의 해주시거나


    상품내 정보에서 sms 알림을 추가 해 놓으시면


    판매 시작시 문자로 알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 [ 회원·기타 ]회원 탈퇴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돌스앤입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회원가입 후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에게

    회원탈퇴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회원탈퇴 방법은


    돌스앤 사이트 로그인 후

    1) 정보수정 > 회원탈퇴

    2) 마이쇼핑 > 고객정보변경 > 회원탈퇴

    의 방법으로 가능하십니다.


    ※회원탈퇴는 PC에서만 가능합니다.(모바일에서는 불가)

      (회원탈퇴 시 탈퇴와 동의에 회원님의 기본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기 때문에

      간단한 터치만으로 작업이 처리되는 모바일에서는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고자

      카페24 시스템 상 탈퇴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항상 돌스앤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 회원·기타 ]인형 방문 수령시 재난 지원금 사용 안내


    재난 지원금에 문의가 많아 인형 구매에 한해 현장 결제를 실시합니다



    1. 사용 가능 상품 : 즉시 발송 인형


    https://dollsn.com/product/search.html?banner_action=&keyword=즉시발송


    위 카테고리 상품중 즉시발송 타이틀이 붙은 인형만 가능



    2. 사용 방법 : 돌스앤 고객센터 연락후 반드시 예약 방문 할 것


          전화 : 070-7315-3788


          카카오톡 : 친구추가 ->ID로 추가 -> @dollsn 으로 검색



    3. 대상지원금 :  서울시재난지원금, 국가재난지원금(서울시 거주) , 아이돌봄쿠폰(서울시 거주)


                        신용카드,선불카드 가능


                      * 단 서울시에 거주하여 신청된 지원금만 사용 가능



    * 코로나 예방으로 인해 건물 전체내 방문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 반드시 사전 예약후 방문을 하셔야만 인형 수령이 가능하니 방문전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 인형을 제외한 일반 상품은 재고를 구비하고 있지 않아 현장 구매가 어렵습니다

    * 업무용 사무실이기 때문에 별도로 인형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 모든 결제는 서울시에 거주하여 신청된 지원금만 사용 가능합니다.

    * 온라인 쇼핑몰 사용 불가합니다.


  • [ 회원·기타 ]입금 계좌를 알려주세요


    무통장입금 계좌입니다


    국민은행 447337-01-003076,  예금주 : 돌스앤(백승미)


    우리은행 1005-803-590114 ,  예금주 : 돌스앤(백승미)


    KEB하나은행 914-910159-47107,   예금주 : 돌스앤(백승미)

     



  • [ A/S·교환·반품·환불 ]돌스앤의 주소를 알려주세요

    돌스앤의 사무실 주소를 알려드립니다 

    업무용으로 쇼룸이 아니기 때문에 방문은 자제 부탁드립니다 



    우편번호 : 04701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센트라스153타워 15층 3호 돌스앤

    전화 : 070-7315-3788

    이름 : 돌스앤


  • [ 회원·기타 ]메이크업 주문 방법에 대해 알려 주세요







    돌스앤에서는 돌스앤 크루(crew) 로 소속된 아티스트의 메이크업을 제공합니다

    인형 브랜드에 상관없이 자신이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을 선택 하시어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쇼핑몰에서 마음에 드는 메이트업 상품을 주문  

    -> 스앤 사무실 주소로 자신이 가진 헤드를 발송

    -> 돌스앤에서 헤드를 수령하여 상태 확인 

    -> 전문 메이크업 크루에게 헤드를 전달 

    -> 메이크업 작업

    -> 완료된 헤드를 택배로 고객님께 발송


    메이크업 상품은 고객 변심에 의한 환불이 불가능하니 주문시 주의 바랍니다



    헤드 타입에 따라 같은 메이크업도 다른 분위기가 날 수 있습니다




    수작업이기 때문에 개체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헤드 보내는 주소 


    돌스앤 주소

    우편번호 : 04710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센트라스153타워 15층 1503호 돌스앤

    전화 : 070-7315-3788



  • [ 배송 ]인형 발송일을 알려 주세요

    모든 인형은 주문 후 제작을 원칙으로 합니다.


    주문 및 입금이 확인된 후 제작을 하며 보통 배송까지 2개월이 소요됩니다.

    메이크업을 추가하면 1달이 추가되어 총 3개월이 소요됩니다.


    주문시 반드시 이 점 숙지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회원·기타 ]돌스앤의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돌스앤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담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30분 ~ 1시 30분)


     점심시간에는 상담이 불가능합니다.


    ※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 이벤트·쿠폰·적립금 ]적립금의 유효기간이 있나요?

    아니요 없습니다.


    돌스앤에서 적립금은 고객님께서 회원탈퇴를 하기전까지 사용가능합니다.


    하지만 탈퇴하실 경우에는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 등 모든 회원정보가 삭제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 [ 회원·기타 ]적립금은 얼마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

    적립금은 돌스앤 내에서 1,000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이점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적립금으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서는 적립금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 [ A/S·교환·반품·환불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Q&A 게시판에 반품사유를 남겨 주십시오

    즉시 접수 해 드립니다


    반품은 두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회수신청

        택배사로 회수접수를 해 드립니다

        접수후 1~5일안에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시며 그때 상품을 전달 해 주시면 됩니다


      2. 고객 직접 반송

        회수접수가 어려운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 접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경우에 따라 반송료가 추가 요청되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먼저 Q&A 게시판에 반품접수를 먼저 해 주시길 바랍니다


  • [ A/S·교환·반품·환불 ]환불절차를 알려 주세요


    1. 주문상품 미발송시

      - Q&A 게시판에 취소요청과 함께 환불 받으실 은행정보 (계좌번호,은행명,계좌주) 를 알려주세요

        1~2안에 환불 해 드립니다



    2. 주문상품 발송 완료시

      - Q&A 게시판에 취소요청 접수를 해 주십시오

        발송된 상품이 안전하게 반송처리가 완료되면 환불을 진행해 드립니다

        단 고객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왕복배송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 처리가 됩니다

  • [ 주문·결제 ]입금을 했는데 확인 표시가 안뜹니다


    - 주문서에 기재된 입금자와 실제 입금자 성함이 다를 때
    - 입금금액이 주문금액과 다를때
    - 입금자 성함을 제대로 기재하지 않았을때 (예: 돌스앤,입금,상품값 등등)


    입금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자동취소처리가 된 경우에는

    Q&A 게시판을 이용 해 주시면 즉시 복구 해 드립니다


  • [ 주문·결제 ]무통장주문시 입금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주문서 작성후 10일 이후까지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입금확인이 늦어진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취소되지 않도록 따로 접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회원·기타 ]에스크로 결제가 무엇인가요?

    주문시 결제한 금액을 에스크로업체에서 잠시 위탁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지불된 금액은 에스크로업체에서 보관하고 있다가 배송이 완료 되면 판매자에게 지불됩니다


    참고로 결제단계에서 중간단계를 한번더 거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주문취소 혹은 환불요청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